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애드잇, 빅데이터 활용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입력: 2014-12-10 19:29
[2014년 12월 11일자 9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애드잇, 빅데이터 활용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 국내 IoT 강소기업들

애드잇(대표 배지은)은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지능형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애드잇은 기존 특정 사이트 방문자에게만 광고를 노출 시키거나,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 사이트와 블로그, 언론사 등에 추가로 광고를 노출시켜 마케팅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 소비자들에게 광고의 거부감을 줄일 수 있게 사이트별 노출 빈도수를 조절할 수 있으며, 특정 상품 등 광고와 이벤트 등 소식 전달기능도 서비스에 포함하고 있다.

최근 애드잇이 관심을 갖는 분야는 모바일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원하는 상품을 바로 찾아갈 수 있도록 모바일 큐레이션에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했으며, 이 서비스를 통해 개인별로 즐겨 찾는 카테고리 설정으로 세밀한 표적 마케팅이 가능하다. 소비자에게 맞춤형 상품이나 정보를 제공해 양방향 소통광고가 가능하다. 고객들이 마케팅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시간대, 도메인, 키워드 별로 다양한 분석리포트를 제공하고, 실시간 캠페인 데이터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지원한다. 또, 광고주와 대행사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한 계정을 발급해 투명한 캠페인 집행 및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