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재택부업 `드림큐`, 쇼핑몰 창업 서비스 무료 제공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온라인 재택부업 `드림큐`, 쇼핑몰 창업 서비스 무료 제공
부업, 창업을 꿈꾸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고민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온라인 쇼핑몰은 일반 업종에 비해 소자본, 무점포로 운영할 수 있어 창업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창업자가 원하는 상품을 직접 구성하고 판매함으로써 일반 부업보다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이에 재택부업 알바 사이트 드림큐는 정회원님들에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는 쇼핑몰을 무료로 제공하는 '드림마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드림마켓은 사진촬영, 상품배송, 물건사입, 고객응대 등의 기존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물건 사입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제휴업체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드림마켓' 서비스 이용자는 컴퓨터와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클릭 한번으로 상품 등록과 주문 관리를 할 수 있어 손쉽게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쇼핑몰이다.

또한 쇼핑몰 오픈을 위해 초기에 많은 상품을 쇼핑몰에 등록하고 판매할 필요 없이 판매상품을 5개 이하도 가능하도록 설정하여, 판매할 상품 수에 상관 없이 누구나 온라인 쇼핑몰 창업이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편의 기능과 쇼핑몰 무료 제공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드림마켓은 드림큐 재택부업 사이트의 모든 정회원에게 100%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로 제공된 쇼핑몰의 셋팅 비용과 유지비용은 모두 무료로 추가 비용이 없다. 만일 단독으로 '드림마켓' 서비스에서 쇼핑몰 분양을 원할 경우, 33만원의 창업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한편 드림큐는 오픈 이래 20가지 이상의 고정 수익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등 활발한 사이트 운영을 통해 회원들의 높은 신뢰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해온 온라인 재택부업, 창업 사이트이다.

무료 온라인 쇼핑몰 창업 서비스 '드림마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림큐 사이트(http://market.dreamq.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