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콩불`, 멀티플레이어 브랜드로 `이목`

불고기전문점 '콩불', 식사부터 술자리까지 만족…'건강'이라는 테마에도 부합해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콩불`, 멀티플레이어 브랜드로 `이목`
다양한 기능을 담은 스마트폰 수요가 늘어난 것처럼 현대사회는 멀티플레이어를 원하고 있다. 이는 프랜차이즈 외식시장의 상황도 마찬가지다. 요즘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멀티 플레이어 역할을 하는 브랜드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요즘 소비자들은 단순히 먹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지 않는다. 식사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고, 저녁시간에는 가볍게 술자리를 하는 것을 원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프랜차이즈 불고기전문점 '콩불'은 요즘 소비자들의 원하는 모든 니즈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실제 전국 곳곳에 입점한 매장마다 콩불 특유의 경쟁력이 부각되면서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상황이다.

콩불은 1년 6개월간의 오랜 연구과정과 엄선된 시식평가단의 모니터링을 끝에 개발한 독창적인 메뉴라인으로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공략했다. 다양한 메뉴를 소비자의 입맛대로 즐길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매장을 살펴보면 점심사간에는 식사장소로 많이 찾고, 저녁시간에는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하는 곳이 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페형 매장 인테리어 또한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여기에 '건강'이라는 테마와도 부합한다는 평가다. 콩불 측은 모든 메뉴를 의성 흑마늘 추출물을 먹고 자란 건강에 좋은 콩나물과 국내산 돈육을 베이스로 만들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제공'에 주안점을 뒀다.

외식창업 브랜드 콩불 관계자는 "콩불은 요즘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는 외식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면서 "모든 시간이 피크타임이기 때문에 매장운영의 효율성이 높고, 투자 대비 수익성이 뛰어나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창업아이템, 오랜 시간 운영이 가능한 장수아이템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많은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본사 8푸드의 전문적인 지원으로 누구나 쉽게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불고기전문점 콩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