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서울광장서 최신 스마트기기-앱 즐기세요"

본지 주최 ‘서울 앱 페스티벌’… 모바일 기기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 제공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최신 스마트 기기와 기술, 애플리케이션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서울 앱 페스티벌' 행사가 14일 열린다.

서울시와 디지털타임스가 공동 주최하는 '제3회 서울 앱 페스티벌'이 14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서울시 광장과 서울 시민청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 시민에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과 모바일 기기를 재미있게 체험하고 기업, 이용자들 간 정보 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4일 서울광장서 최신 스마트기기-앱 즐기세요"

이날 하루 종일 열리는 서울 앱 페스티벌에서는 전시회를 비롯해 △토크콘서트 △콘퍼런스 △공연 △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전시회에는 △스마트 기기(건강, 뷰티 등 관련분야 앱, 웨어러블 기기) △엔터테인먼트(캐릭터, 스포츠, 모바일 게임) △교육(스마트 교육 솔루션) 등 총 9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술과 제품들이 소개된다. 3D 프린팅, 비행로봇 드론 등 최신 IT기술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와 별도로 행사장 곳곳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부대행사로 열리는 앱 활용 토크콘서트 '청춘어람'에서는 봉만대 영화감독이 '스마트폰 영화제작, 예술에 한계는 없다'를 주제로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제작한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오후에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패션쇼도 열린다. 최근 스마트워치, 스마트 안경 등 다양한 기기들이 출시되면서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패션의 최신 트렌드가 됐다. 웨어러블 기기들과 패션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키넥트게임, 태블릿 캐리커처, 그림아트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김지선기자 dubs45@
▶김지선기자의 블로그 바로가기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