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 검색
지식산업

마이다스아이티 설계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전국순회 세미나 개최

 

이규화 기자 david@dt.co.kr | 입력: 2014-08-20 09:44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마이다스아이티 설계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전국순회 세미나 개최
구조 CAE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마이다스아이티가 오는 26일부터 천안·아산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산업단지에서 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

공학 및 건축 기술용 CAE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마이다스아이티(대표 이형우)가 8월 26일부터 11월까지 천안·아산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산업단지에서 기술세미나를 실시한다.

마이다스아이티는 2009년 다분야 통합해석 프로그램 ‘마이다스(midas)NFX’를 출시한 이후 대한민국 실무 엔지니어들의 기술력 향상을 기치로 140 여 회 무료 기술강좌를 실시해오고 있다. 이번 전국 순회 기술세미나도 그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실무자들과 공유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설계 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CAE 기술나눔 세미나’라는 주제도 지금까지 쌓아온 기술강좌의 경험을 활용해 설계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결정됐다. 특히 실무 사례들을 이용해 설계 비용 절감과 개발 기간 단축에 효과적인 CAE 활용법을 다룬다. 해석을 전공하지 않은 설계자도 CAE를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세미나 당일 현장에서는 CAE 전문가에게 실무 설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유롭게 상담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좀더 효과적인 설계를 원하는 실무 설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031-789-2018, jskim3@midasit.com, 홈페이지 http://NFX.co.kr/Technical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