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는 나의 이상형, 동양적 외모에..."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는 나의 이상형, 동양적 외모에..."
디지털뉴스부    입력: 2014-08-06 23:20
‘라디오스타’ 연우진이 이상형으로 정유미를 꼽았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6일 방송은 ‘보기보다 웃기네’ 특집으로 꾸며져 연우진이 출연했다.

‘라디오 스타’에서 MC 김구라의 “노출 연기도 자신 있으냐”는 믈음에 연우진은 “그런 것에 대한 두려움은 전혀 없다”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보여주냐”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연우진 영화 ‘터널’에서 주연배우로 함께 출연한 배우 정유미를 이상형으로 꼽기도 했다. 연우진은 “외모는 정유미같이 동양적으로 생긴 분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정유미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이에 MC들은 “지금 꼭 사귀는 것처럼 얘기하냐” 라고 몰아가며 연우진과 정유미 사이에 묘한 핑크빛 이상기류를 포착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연우진과 정유미의 핑크빛 러브라인뿐만 아니라 라디오스타 첫 출연인 배우 손병호 또한 예능 못지않은 입담을 발휘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사귀면 좋을 것 같네”,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대놓고 호감 표현하는구나”, “‘라디오스타’ 연우진 정유미, 정말 썸타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우진 정유미의 ‘라디오스타’는 6일 밤 11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