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애니파이브, ㈜미소테크와 연구소 및 기술분야 사업협력파트너 체결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창사 이래 가장 큰 성장목표에 도전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R&Dㆍ지식재산서비스전문기업 ㈜애니파이브(대표 김기종)가 미래 유망 IT전문기업 ㈜미소테크(대표 진병삼)와 지난 19일 사업협력파트너를 체결하였다.

애니파이브는 R&Dㆍ지식재산서비스 업계 선두기업으로 최근 IPR컨설팅 및 플랫폼서비스, 지식재산관리 및 분석, 기술이전사업화, R&D통합관리 및 성과평가, 전자연구노트 등 IPR전 영역에 걸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였다.

애니파이브와 사업협력파트너를 맺은 미소테크는 2009년 창립 이래로 연평균 10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는 IT업계의 ‘숨은 진주’이다.

기술정보분석 및 서비스, 환경정보 데이터베이스, 모바일 Web/App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의 주목 받는 점은 R&D정보분석솔루션을 통한 데이터분석 및 시각화 알고리즘을 구현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는 것이다.

양사는 이번 사업협력체결을 통해 R&D 및 기술기반시장의 신기술개발 및 신사업 확대를 위하여 보유기술, 인력, 사업채널 등 서로간의 강점을 공유하기로 하였다.

김기종 대표는 “애니파이브의 IPR 서비스플랫폼 및 R&Dㆍ지식재산분야의 솔루션과 기술력을 미소테크가 보유한 기술정보분석, 데이터베이스 기술력의 역량 결합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여 사업 경쟁력확보 및 신시장을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