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고객관리프로그램 `이야기CRM`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고객관리프로그램(CRM)을 사용하면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통한 매출증가를 기대할 수 있으나 부담스런 비용 때문에 선뜻 프로그램을 구입하지 못하는 게 현실이다.

이처럼 비용 부담 때문에 지금껏 고객관리프로그램을 구입하지 못한 사업주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큰사람컴퓨터㈜(대표이사 윤석구, 최창화)가 무료고객관리프로그램(CRM) 이야기CRM을 개발, 오픈베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야기 CRM은 고객관리와 상담관리, 예약관리, 판매관리 및 직원관리, 문자발송 등의 관리업무를 제공하므로 다양한 업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관리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세심한 고객관리가 필요한 병원, 미용실, 피부관리, 네일샵의 경우 생일문자를 발송하고 예약관리와 일정관리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쇼핑몰과 화장품매장에서도 이벤트문자를 발송하거나 고객의 구매내역을 관리할 때 도움을 준다.

또한 인터넷전화(이야기070)와 함께 사용시 고객이 전화를 할 경우 팝업으로 고객의 정보를 알려주는 발신번호표시가 가능하며 통화료도 30% 이상 절감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야기CRM 오픈베타 서비스는 오는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내 가입하게 되면 이야기 CRM을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이야기CRM의 버그 및 개선사항을 건의하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야기CRM의 자세한 내용 확인은 홈페이지(www.eyagicrm.co.kr), 1600-7737 에서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