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T, 음악ㆍ게임 등 HD콘텐츠 결합상품 `인기`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TE 워프
■ 2013 상반기 히트상품 품질우수

KT(대표 이석채)의 LTE워프(WARP) 서비스는 네트워크 품질과 음성 무제한 등 요금제 혁신을 넘어, 다양한 특화 콘텐츠로 인기를 얻었다.

KT는 LTE워프 이용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음악, 동영상, 게임 등 HD 콘텐츠를 빠른 속도로 편리하게 즐기는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LTE워프는 다양한 콘텐츠 상품들을 패키지형태로 구성해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하는데 집중해왔다. LTE 워프 상품을 통해 본격적으로 통신요금과 콘텐츠 요금의 결합을 시도했으며,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는 음악 컨텐츠 서비스 `지니(Genie)팩', IPTV서비스인 올레TV와 LTE 워프P를 결합한 `올레TV나우 팩', 영화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한 `CGV팩'등이다.

지니 팩은 LTE 요금제에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데이터에 대한 걱정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LTE 특화형 음악 서비스다. LTE 이용자들은 데이터와 음악 정보료를 결합하여 월 6000원에 지니(Genie)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니팩 별'상품의 경우 올레 KT클럽 별 포인트로 50% 결제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는 월 3000원이면 LTE망에서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올레TV나우 팩은 올레TV의 N스크린 미디어 서비스인 올레TV나우의 실시간 채널 56개와 4만3000여편의 주문형비디오(VOD) 등을 LTE워크 망을 통해 월 5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전용 LTE 데이터 3GB를 추가로 제공해 데이터 부담을 줄였다.

또한 CGV 팩은 LTE워프 요금제 가입자에게 영화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월 4000원의 부가서비스인 CGV팩에 가입하면 본인에게 CGV영화관람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하며, 동반 1인은 6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영화예매는 현장 및 인터넷을 통해서 가능하다.

박지성기자 jspark@
▶박지성기자의 블로그 바로가기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