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 고객지원서비스관리 ISO20000 인증 획득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알티베이스, 고객지원서비스관리 ISO20000 인증 획득
알티베이스(대표 김영철ㆍ김성진)는 자사 고객지원서비스관리 체계가 국제표준인증 ISO20000을 획득해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알티베이스는 그동안 고객지원서비스관리 활동이 ISO 20000의 모든 요구사항에 적합해 금번 국제표준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알티베이스가 획득한 ISO20000은 고객들에게 IT서비스를 국제기준에 맞춰 수행할 수 있는 지 검증하는 IT서비스관리 국제 표준 인증 규격으로, 인증기관 중 하나인 노르웨이에 위치한 DNV인증원이 인증을 부여했다.

김지선기자 dubs45@
▶김지선기자의 블로그 바로가기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