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 검색
IT정보화

MS 오피스365, LG CNS의 패션 기업용 솔루션에 채택

 

김지선 기자 dubs45@dt.co.kr | 입력: 2012-11-29 19:56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워크 솔루션인 `오피스 365'가 LG CNS의 기업용 토털 솔루션 패키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도구로 채택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는 LG CNS(대표 김대훈)의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솔루션인 `엔터프라이즈 토털 서비스(ETS)'의 패션 부문 솔루션인 ETS-F에 자사의 오피스 365를 적용, 지난 8월부터 3개월 동안 시험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설명했다.

ETS-F는 MS의 오피스 365를 적용함으로써 기존 ETS 기능의 일부인 전자 결재와 한국형 그룹웨어에 화상회의 및 메신저, 통합문서 관리, 모바일 오피스 등 스마트 워크 환경을 추가로 제공한다.

강희선 한국MS 상무는 "LG CNS의 패션 사업을 위한 토털 솔루션은 공용 클라우드인 오피스 365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형태로 제공한 성공적인 사례"라며"앞으로도 오피스 365의 뛰어난 확장성과 유연성을 토대로 비즈니스 환경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기자 dubs45@
▶김지선기자의 블로그 바로가기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