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TE워프,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부문 대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KT LTE워프,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부문 대상
KT(회장 이석채)는 `LTE 워프(WARP)`광고가 `201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영상광고부문과 통합미디어 광고캠페인 부문 등 2개 분야에서 대상을 차지하고, 프로모션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KT는 `LTE 워프 빠름빠름빠름 캠페인`이 영상광고부문에서, `LTE 워프 스타워즈 캠페인`이 통합 미디어 광고캠페인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으며, `LTE 워프 러닝맨`이 프로모션 부문에서 동상을 받았다.

한국광고협회가 선정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경쟁이 가장 치열한 부문은 8개 부문 중 영상부문이며, KT는 샹송 `빠담빠담`을 `빠름빠름빠름`으로 개사하여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에 자연스럽게 브랜드명까지 따라 부르게 된 것을 수상요인으로 꼽았다.

박지성기자 jspark@
▶박지성기자의 블로그 바로가기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