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 검색
정보미디어

돌아온 달의 요정 `세일러문`

애니채널 챔프 오늘부터 방송… 현대판 더빙 눈길 

김유정 기자 clickyj@dt.co.kr | 입력: 2012-09-02 19:49
[2012년 09월 03일자 19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돌아온 달의 요정 `세일러문`

전국을 들썩이고 있는 복고열풍이 애니메이션에도 번졌다.

애니메이션채널 CHAMP(챔프)는 9월 3일부터 매주 월, 목 밤 9시에 90년대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달의 요정 세일러문(원제 : 미소녀 전사 세일러문)'을 방송한다. 15년 만에 안방극장에서 다시 방송하게 된 달의 요정 세일러문은 1997년 KBS2 TV 방송 당시 33.6%라는 경이로운 시청률 기록을 자랑했던 작품이다.

타케우치 나오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달의 요정 세일러문은 주인공 세라의 세일러문 복장과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는 유명 대사로 국내에도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평범한 소녀들이 세일러 요정들로 변신해 정체불명의 조직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간결한 스토리 전개와 화려한 볼거리가 압도적인 달의 요정 세일러문은 15년만의 방송을 맞이해 2012년에 맞는 현대판 더빙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주인공인 세라 역을 맡은 성우 이지현은 "15년 만에 돌아온 세라인 만큼 더욱 발랄하고 자신감 있는 캐릭터를 연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억의 애니메이션 `달의 요정 세일러문'은 케이블TV는 애니메이션채널 CHAMP에서, 스카이라이프와 IPTV에서는 `애니원'에서 만날 수 있다.

김유정기자 clickyj@

◇ 사진설명 : 애니매이션 채널 챔프에서 오늘부터 방영하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