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마트소비자 공략 시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옥션, 마트소비자 공략 시작
옥션(대표 박주만)은 `마트대신 옥션'코너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강화해 마트소비자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 코너는 옥션이 지난 2009년부터 소위 마트상품군으로 불리는 생필품과 식품 카테고리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전략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마트상품군 매출이 매년 30~40%가량 꾸준히 성장해 왔다.

옥션은 이번 개편에서 식품 및 마트 상품류를 요일별로 평균 30% 할인가에 제공하는 전단특가 서비스를 기존 주중 2차례에서 주말까지 3차례로 확대 선보이는데 주력했다. 또한 최근 대형마트 주말 휴무에 대비해 주말 동안 마트상품군 할인 혜택을 대폭 늘리고, 할인쿠폰 및 전단 품목을 다양화해 주말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을 강화했다.

고현실 옥션 팀장은 "온라인을 통한 생필품 거래가 저렴한 가격, 배송 편의성 등에 힘입어 시장 규모가 매년 급성장하는 추세"라며 "지자체, 판매자, 제조원 등 다양한 공급원과의 제휴를 통해 마트상품군을 저렴하게 선보임으로써 고물가 속 알뜰쇼핑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정현기자 juneyoo@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