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용 마켓플레이스 앱 `엠마` 사용자 콘테스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솔루션 업체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대표 마이클 세일러)는 페이스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사의 무료 광고 마켓플레이스 앱인 `엠마(Emma™)'사용자를 대상으로 `일생 일대의 경험' 콘테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지난해 9월, 아이폰용 엠마를 출시했으며, 지난해 12월 웹 버전과 2012년 1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연이어 출시한 바 있다.

콘테스트 방법은 특정 여행지와 관련된 본인의 페이스북 프로필 및 관심도를 최대한 어필하는 것이다. 엠마 사용자들은 웹사이트(Emma.com)에 로그인해 자신이 원하는 6개의 여행지 목록에 무료 신청하면 되며, 추후 여행지는 추가될 예정이다.

마이클 J. 세일러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는 "엠마는 데이터 검색, 일자리 기회, 물품 판매, 서비스 구매, 적절한 사람 채용, 룸메이트 구하기 등에 유용하고 친근한 마켓플레이스"라며 "사용자들이 페이스북 프로필 정보를 통해 적절한 사람을 찾고, 그들과 가까운 페이스북 친구 네트워크를 넘어 보다 넓은 커뮤니티에서 신뢰도 높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기자 dubs45@
▶김지선기자의 블로그 : http://blog.dt.co.kr/blog/?mb_id=dubsrep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