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매일유업, 분유 `앱솔루트 센서티브` 업그레이드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이 프리미엄 분유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고, 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현명한 엄마 체험단'을 내달 13일까지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www.maeili.com)를 통해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가수 분해 단백질 즉, 잘게 쪼개어진 단백질을 100% 사용해 다른 분유에 비해 입자가 부드러워 소화를 돕고 영양성분을 놓치지 않고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수 분해 단백질 특유의 쓴맛을 개선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총 250명을 뽑는`현명한 엄마 체험단' 신청은 매일아이닷컴에 접속 후 간단한 퀴즈에 참가하고 아기의 월령에 맞춰 단계를 선택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분유시장에서 매일유업은 남양유업과 양강체제를 유지해 왔으나 지난 3월 초순 식중독균 검출 사태 등을 겪으며 3위였던 일동후디스에게 역전 당한 상태다.
심화영기자dorothy@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