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소기업 대상 스마트워크 캠페인

'오피스 2010' 시나리오 소개…2주간 체험회사 30곳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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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30인 이하 기업을 대상으로 오피스 2010으로 구현하는 스마트워크 시나리오를 소개하고 다양한 교육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 오피스, 해피 오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MS는 이번 캠페인이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쉽게 이용하고, 오피스 2010 하나만으로 사용 가능한 시나리오들을 제공해 규모와 조건에 맞게 스마트워크가 가능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오는 30일까지 2주 동안 스마트한 오피스를 체험할 회사 30곳을 모집한다. 오피스 공인 교육기관인 오피스튜터에서 직접 고객사를 방문해 오피스에 대해 설명하고, 기업들이 오피스만으로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 6월 17일까지 석 달간 오피스 2010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30인 이하 기업 500곳(선착순)에 40만원 상당의 오피스튜터 온라인 강의 수강권과 주유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진규기자 kj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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