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스마터 커머스 시장 공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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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IBM(대표 이휘성)은 고객의 목소리에 기업이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마터 커머스' 요구가 급증해 이를 지원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SW)와 통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헌국IBM은 스마트 커머스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스마터 커머스에 대한 통합 컨설팅 서비스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브랜드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신규 서비스와 상품의 효과 평가, 마케팅 캠페인의 미세조정을 할 수 있는 웹 애널리틱스 소프트웨어 △맞춤식 쇼핑 경험의 설계와 구현, 신규 서비스와 상품의 온라인 캠페인과 판촉활동을 자동화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국IBM 이재원 사업부장은 "국내 커머스 시장에 강력하고 최적화된 역량을 제공하도록 새롭게 조직을 신설하고 전문인력을 보강하는 등의 적극적인 준비로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식기자 dsk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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