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 검색
IT정보화

SAS코리아, 비즈 분석SW 매출 12% 성장

 

강동식 기자 dskang@dt.co.kr | 입력: 2011-03-07 19:37
[2011년 03월 08일자 10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SAS코리아(대표 조성식)는 2010년 비즈니스 분석 소프트웨어(SW)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12% 상승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고객 인텔리전스 솔루션 부문과 고급 분석 SW 부문은 각각 37%, 33%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SAS코리아는 지난해 KB금융지주, BC카드, 삼성에버랜드, 국세청, 하나은행 등의 비즈니스 분석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했으며, 특히 삼성생명, 에르고 다음 다이렉트보험, 현대증권 등이 마케팅 캠페인 관리와 분석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구축을 위한 SAS 고객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조성식 SAS코리아 사장은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해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기 위한 최신 경영기법 도입이 국내 기업 사이에서도 적극적으로 고려되고 있으며, 특히 최근 고급 분석 SW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비즈니스 분석 SW 활용이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AS 인스티튜트 본사는 지난해 전년 대비 5.2%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SW 라이선스 기준으로 24억3000만달러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강동식기자 dskang@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