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네이버와 `온라인 나눔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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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대표 허승조)은 다음달 22일까지 `GS리테일과 네이버가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은 캠페인 기간 동안 네이버와 해피빈 사용자들에게 콩 50만개를 배포할 예정이다. 네이버와 해피빈 방문자가 GS리테일의 콩 기부 배너를 클릭하면 1개의 콩을 받을 수 있고, 이 콩은 원하는 곳에 기부할 수 있다.

또한 GS리테일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GS칼텍스, GS샵, GS25 등에서 적립한 GS앤포인트를 기부 페이지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GS앤포인트를 기부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우유 등을 드림콘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드림콘은 GS리테일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는 바코드 형태의 온라인 선물쿠폰이다.

GS리테일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명, 교육, 환경을 테마로 소아암어린이 지원, 저소득 청소년 지원, 기후변화 관련 활동 지원 등을 펼칠 계획이다.

정유진기자 y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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