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첨단 서비스 강남역지점 개장

SC제일은행, 첨단 서비스 강남역지점 개장
김진오 기자   jokim@dt.co.kr |   입력: 2010-12-06 15:46
SC제일은행(행장 리차드 힐)은 6일 서울 역삼동 글라스타워빌딩 1층에 지능형 순번표시 시스템(IQS)과 화상 상담 시스템 등을 갖춘 강남역 지점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지능형 순번 시스템은 전자태그를 이용해 번호표를 발행하는 것이다. 전자태그를 소지한 고객이 강남역지점의 출입문을 통과하는 순간 방문 사실이 지점장과 고객 담당 매니저에게 전달돼 고객은 기다리지 않고 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자태그는 일정액 이상 예금을 예치한 고객 가운데 은행 방문 거래 횟수가 많고 은행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고객을 선별해 제공한다. 또 영업점과 본점을 화상으로 연결해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투자 및 세무 관련 상담을 본점의 투자전문가들로부터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점 내 대기공간과 입구에는 대화형 터치스크린과 영상 시스템을 설치해 환율, 상품, 은행약관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김진오기자 jo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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