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사면 갤럭시S 드려요"

"기아차 사면 갤럭시S 드려요"
강희종 기자   mindle@dt.co.kr |   입력: 2010-07-07 21:30
SKT-기아차, 공동마케팅 MOU… 신차 앱 공동개발도
기아차를 사면 갤럭시S를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과 기아자동차는 7일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압구정 사옥에서 김충호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박인식 SK텔레콤 기업사업부문장 등 양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아차-SK텔레콤 공동 마케팅 조인식'을 개최하고 전략적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스마트폰 등 첨단 IT기기 연계 프로모션, 스마트폰용 신차 애플리케이션 공동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우선 제휴 마케팅의 첫 단계로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갤럭시S'를 활용한 `스마트카-스마트폰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이 행사는 7~8월 두 달간 기아차 승용ㆍRV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개인고객에 한함, 법인 제외)을 대상으로 갤럭시S의 단말기 할부금 지원하는 이벤트다. 이 행사는 SK텔레콤 신규 및 번호이동 고객 대상이다.

7~8월 기아차 승용ㆍRV 차량 구입 고객 중 이벤트 참여 희망 고객은 기아차 Q멤버스 사이트(www.qmembers.com)에서 SK텔레콤에 가입하면 갤럭시S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K5 구입 고객에게는 `갤럭시S'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K5 차량제어키트를 갤럭시S에 탑재해 제공한다. K5를 제외한 차종의 경우 차량가격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향후 K5뿐만 아니라 다양한 차량들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전국 800여 개 기아차 영업ㆍ정비 거점에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존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희종기자 mindle@

◆사진설명 :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압구정사옥에서 7일 오전 11시에 열린 '기아차-SK텔레콤 공동 마케팅 조인식'에서 박인식 SK텔레콤 기업사업부문장(오른쪽)과 김충호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이 전략적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