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견 모니터링ㆍ분석 `버즈인사이트` 오픈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코리아와이즈넛(대표 박재호)은 최근 온라인 상에서 발생하는 소비자 의견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하는 서비스인 버즈인사이트(www.BuzzInsight.net)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버즈인사이트는 블로그, 커뮤니티, 포털, 동호회 사이트 등 다양한 인터넷 공간에서 발생하는 기업, 브랜드, 제품, 인물 이슈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모니터링하고 이를 측정, 분석해 보고하는 서비스이다.

코리아와이즈넛은 이와 관련, 다음달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콘퍼런스센터에서 `디지털 PR/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009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동식기자 dskang@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