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원격 지원 서비스 일본 기업에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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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서포트, 원격 지원 서비스 일본 기업에 공급
원격지원 솔루션 기업인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예약ㆍ대기를 지원하는 상담센터용 원격지원 서비스인 `리모트콜 헬퍼'를 일본 하로우커뮤니케이션즈에 공급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로우커뮤니케이션즈는 리모트콜 헬퍼를 이용해 일본에서 가정의 PC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원격지원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서포트 리스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서형수 알서포트 사장은 "서포트 리스큐 서비스 가입자 20만명을 달성할 경우 10년 간 50억원의 라이선스 수입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강동식기자 dskang@

◆사진설명: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오른쪽)와 도요타 오와타 하로우커뮤니케이션즈대표가 원격지원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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