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주부 블로거 마케팅 시동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삼성전자(대표 이윤우)가 주부 블로거를 통해 온라인 입소문을 내고 제품 개선 아이디어를 얻는 주부 블로거 마케팅을 본격 가동한다.

삼성전자는 주부 파워블로거 100명으로 구성된 하우젠 버블 세탁기 체험단 `하우젠 버블 마니아' 발대식을 CGV 강변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우젠 버블 마니아는 삼성전자가 운영한 역대 주부 블로거 체험단 중 최대 규모다.

지난 8월 13일부터 2주간의 모집 기간을 통해 총 2000여명이 지원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가운데, 최근 블로그 활동 내역 등을 고려한 심사 과정을 통해 최종 100명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6주간의 활동에 들어가는 `하우젠 버블 마니아'는 버블 세탁 방식을 채용한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사용하면서, 매주 한 가지씩 총 6가지의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6가지 체험 미션은 기존 드럼세탁기 대비 세탁시간을 절반으로 줄인 하우젠 버블의 59분대 세탁시간과 버블의 우수한 옷감 보호 성능 등을 직접 체험하고,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와 개인 블로그에 체험기를 올리는 활동이다.

삼성전자는 하우젠 버블 체험 미션을 가장 우수하게 수행한 주부 블로거 10명에게 160만원 상당의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과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심화영기자 dorothy@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