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피플&칼럼

삼성전자, 주부 블로거 마케팅 시동

 

심화영 기자 dorothy@dt.co.kr | 입력: 2008-09-18 21:00
[2008년 09월 19일자 21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삼성전자(대표 이윤우)가 주부 블로거를 통해 온라인 입소문을 내고 제품 개선 아이디어를 얻는 주부 블로거 마케팅을 본격 가동한다.

삼성전자는 주부 파워블로거 100명으로 구성된 하우젠 버블 세탁기 체험단 `하우젠 버블 마니아' 발대식을 CGV 강변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우젠 버블 마니아는 삼성전자가 운영한 역대 주부 블로거 체험단 중 최대 규모다.

지난 8월 13일부터 2주간의 모집 기간을 통해 총 2000여명이 지원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가운데, 최근 블로그 활동 내역 등을 고려한 심사 과정을 통해 최종 100명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6주간의 활동에 들어가는 `하우젠 버블 마니아'는 버블 세탁 방식을 채용한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사용하면서, 매주 한 가지씩 총 6가지의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6가지 체험 미션은 기존 드럼세탁기 대비 세탁시간을 절반으로 줄인 하우젠 버블의 59분대 세탁시간과 버블의 우수한 옷감 보호 성능 등을 직접 체험하고,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와 개인 블로그에 체험기를 올리는 활동이다.

삼성전자는 하우젠 버블 체험 미션을 가장 우수하게 수행한 주부 블로거 10명에게 160만원 상당의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과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심화영기자 dorothy@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