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방송시장] LG데이콤 myLGTV

  •  
  • 입력: 2008-05-06 20:56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프리미엄 인터넷TV 추구
대부분 방송 HD급 화질로



LG데이콤 `myLGtv'는 프리미엄 인터넷TV 서비스를 표방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국내 최대 HD급 영화 및 문화 콘텐츠 △세계 메이저 영화제 수상작 등 국내외 최신 화제작 △전문가 추천 어린이 교육용 콘텐츠 △골프, 여행 등 현대인들에게 관심이 많은 레저?취미 분야 및 다큐멘터리를 HD급 고화질로 제공해 타사업자들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 타사업자가 제공하지 않는 한글?영어자막 선택, 미세변속 기능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데이콤은 지난 3월 고객들이 엄선한 HD 콘텐츠만을 모아 놓은 `HD 갤러리'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서비스로의 첫걸음을 내딛었다. 특히 현대인의 관심이 높은 건강, 해외여행, 와인, 골프, 다큐멘터리 등 대부분의 콘텐츠를 HD급 화질로 제공한다.

또 주간 단위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문화와 레저 부문의 차별화를 더욱 부각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현재 8000여편 규모의 콘텐츠를 상반기까지 2만편 이상으로 확대해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LG데이콤은 앞으로도 업계 최저수준의 TPS(3종 결합상품) 요금전략을 유지하면서, LG텔레콤의 이동전화서비스를 결합한 QPS 출시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전략적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올 연말까지 20만명 이상의 인터넷TV 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