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주목! 이상품] 디직스 화장품냉장고 `단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탈착형 칸막이 물품 정리 용이
차량용 냉ㆍ온장고로도 사용가능



이전까지 화장품은 상온에 보관을 해도 큰 문제가 없도록 많은 테스트를 거쳐 제조되어 왔다. 하지만 최근에는 적정 온도에서 보관해야 효과가 큰 천연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등이 출시되면서 화장품 냉장고 필요성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이렇게 화장품 냉장고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이유는 보통 화장품은 12°c±3°c 에서 보관할 때 가장 효과가 좋은데 이런 일정한 온도를 계속 유지시켜주는 화장품 냉장고를 사용할 경우 최적의 상태로 화장품을 보존시켜줄 뿐 아니라 화장품 성분이 피부 미용에 좋은 효과를 내기 때문이다.

디직스 화장품냉장고 단미(DANMI)는 190㎜×268㎜×290㎜로 작은 크기이며 무게는 9Kg으로 가볍다. 단미는 단순히 화장품 냉장기능뿐만 아니라 온장기능도 가능해 차량용 냉ㆍ온장고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냉장기능으로는 내부 표면온도를 9.8°c까지 내려가 화장품의 최적온도인 10°c~13°c를 유지시켜주며 반대로 온장 기능의 경우에는 45.6°c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따뜻한 음료수나 음식물을 보관하는 용도로의 사용도 가능하다. 이런 용도는 찬 음식을 데워주기 보다는 보온 도시락 등 따듯한 음식물의 온도를 유지시키는 용도가 주된 목적이다. 제품의 내부에는 수납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탈착형 칸막이로 물품들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제품의 후면에는 기계내부의 열을 식히기 위한 80㎜ 팬이 달려 있다. 기계작동을 하면 소음의 정도는 노트북PC 팬 정도의 소음으로 조용하며 작동전압은 DC12V/AC 100~240V이다. 차량용 시거잭으로도 작동이 가능해 차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윗면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근거리 이동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바닥에 고무받침대가 있어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제품의 외관은 플라스틱 재질로 도료로 도장이 되어 있고 그 위에 한번 더 코팅해 장시간 사용을 해도 색상이 변하거나 벗겨지지 않으며 레드와인 색상과 꽃문양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격비교사이트 마이마진(www.mm.co.kr)에 따르면 디직스 단미(DANMI)는 종합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 에서 3만7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