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취업을 선물하세요"

 

이택수 기자 micael@dt.co.kr | 입력: 2005-03-07 16:06
[2005년 03월 07일자 21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인크루트 `취업상품권'첫 선


`취업을 선물하세요.'

20대 취업난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한 취업전문 업체에서 구직자의 취업준비를 도울 수 있는 `취업상품권'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7일 업계 최초로 `취업상품권'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상품권은 구직자들이 취업준비를 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구직자들은 이 상품권으로 입사지원통계, 연봉검색, 직무적성검사, 취업자료실, 취업강좌, 이력서 PR 등 인크루트의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쿠르트는 주변에 취업 준비생이 있는 사람을 위해 이 상품을 개발했으며,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받는 사람의 휴대폰과 e메일 주소 등을 입력하면 곧바로 `취업상품권'을 전송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권은 1만원, 3만원, 5만원권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3만원권은 10%, 5만원권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택수기자@디지털타임스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