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검색키워드 광고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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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자체로는 처음 중점사업 홈페이지 홍보


기업이 아닌 지방자치단체로서는 경기도청이 처음으로 검색엔진 키워드 광고를 이용해 홈페이지를 홍보하고 나섰다.

키워드 광고 대행업체인 아사달(www.asadal.com 대표 서창녕)은 22일 경기도청이 경기도 관련 여러 홈페이지를 검색엔진 키워드 광고를 통해 네티즌들에게 홍보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청이 키워드 광고로 홍보하는 홈페이지는 영어마을, 슬로푸드, 경기방문의 해, 도자기 엑스포, 외자유치 등 경기도가 중점사업으로 육성하고 있는 분야로 해당 키워드 수만 60여 개에 달한다. 경기도청은 "경기도 관련 홈페이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키워드 광고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서창녕 아사달 사장은 "키워드 검색광고가 지방자치단체, 관공서의 활동이나 관광지 등을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면 경기도청에 이어 다른 지자체로 확산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임채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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